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세상 모든 잡동사니 집합소 스레TV

네이트판 빡침 레전드 - 임신중인데 무서운사진 보낸 인간 본문

썰 전용 모음소/네이트판 전용

네이트판 빡침 레전드 - 임신중인데 무서운사진 보낸 인간

스레TV 2018. 1. 30. 13:11
728x90
반응형

임신 19주차 임산부입니다.친구라기도 하기싫은 인간하나가 어제 새벽 1시가 다되서 카톡이 왔어요.20초가량 동영상 파일과 태교영상이라며 보냈는데 잠결에 카톡만 확인하고 보진않고 잤습니다.

좀아까 영상봤냐길래 새벽에확인해서 못봤다니 저 태교하라고 힘들게 영상만들었다고 보라길래 봤습니다.


귀여운애기들 사진을 1~2초가량 편집해논거였고 보고있으니 흐뭇해서 엄마미소 지으며 보고있는데 갑자기 귀신영상이 팍 뜨는겁니다.진짜 놀라서 폰집어던지고 안방에서 거실까지 1초만에 뛰어나간듯해요.


폰집으러 가지도 못하겠고 순간 너무 화가나고 욕이 막 튀어나왔어요.욕으로 랩하듯이.

진정하고 전화해서 뭐하는짓이냐하니 우리 사위될사람 강하게 키우려고ㅋㅋ하며 장난친거랍니다.

친구가 딸이 둘인데 뱃속에 아기가 아들인걸 알고부턴 사위라고 합니다.


정말 짜증나고 화나서 니도 엄마라는 사람이 이게 뭐하는짓이냐고 쏴붙였더니 장난한번 친거가지고 이렇게 화낼줄 몰랐다네요.

그러지마라 혼자있다 하고 좋게 말하고 전화도 끊었습니다.

이게 장난처럼 보입니까.심장이 아직도 뛰는데 정신병걸린 싸이코패스인줄 알았습니다.

전화끊고도 분하고 소름끼쳐서 씩씩대는데 카톡으로 또 귀신사진한장 보내고 기분풀어~장난이야~하는데 이성의 끈을놓고 쌍욕했습니다.


몇줄읽더니 확인도 안하고 차단한건지 확인안하는건지 모르겠지만,걔도 판 보는애니 보라고 글 씁니다.


임신중이고 진짜 욕하고싶지않고 참으려하는데 너무 괘씸하고 정신병자 같네요.


이글 읽을수도 있겠는데 정신나간년아 연락하지도말고 사위는 누가사위냐 한번더 연락하면 손모가지 부셔버린다

 


++추가

(병원대기중 잠시 들어왔어요 사진은 지울게요)

댓글 반정도 확인했는데 무슨 인증을 해달란분이 계시는데 이걸 뭐 어떻게 인증해 드려야하죠?남편은 무슨 인증이냐고 됐다하는데 뭘 어떻게 해야될지몰라 산모수첩이라도 찍었어요.
어제 남편퇴근하고 와서 글보여줬더니 와우..제 귀막고 듣도보도 못한 욕을하더니 그집가자고 했는데 걔 볼까봐 이렇다저렇다 얘기도 다 못쓰겠습니다.댓글말씀대로 희열느낄까봐.
걔 시댁살이하고있고 딸둘은 뭔죄냐싶어 찾아가진 않았습니다.제 상황을 다 알리는꼴이되니 뭐라 글도 못쓰겠네요.이렇게까지 관심갖으실줄 몰랐고 그x이나 보라고 쓴건데요.



몇개는 걔가 댓글썼나?싶은것도 보이네요.말투나 뭐나
남편 반차내고 온답니다.병원가보려고요.
임신중이 아니어도 이런장난치는 사람들 많은가본데 참..:-@^@~@/!~@~~@//!/!///아오ㅡㅡ진짜..

아!그리고 베댓에 곰사진 올리신분?
놀래키려히신거 같은데 남편이랑 같이확인해서 크게 무섭지않았어요^^정신건강좀 챙기시길 바랄게요.진심으로 걱정됩니다.
사진까지 퍼나르시느라 고생하셨는데 헛수고 하셨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