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세상 모든 잡동사니 집합소 스레TV

[롤 챔프 설명,템트리,능력치,스킬,스토리] 알리스타 본문

게임/리그 오브 레전드

[롤 챔프 설명,템트리,능력치,스킬,스토리] 알리스타

스레TV 2018. 2. 9. 18:58
728x90
반응형

챔프 설명 및 템트리



챔프 능력치


 

챔프 스킬




챔프 스토리


알리스타는 대장벽 미노타우로스 부족 역사상 가장 강인한 전사였다. 알리스타는 발로란의 침략으로부터 부족을 수없이 지켜냈지만, 녹서스 군을 상대로 뼈아픈 실수를 저질렀고, 그 결과는 너무나도 참혹했다.


보람 다크윌 장군의 막내아들이자 녹서스 원정군 지휘관인 케이란 다크윌은 교묘한 술책으로 알리스타를 마을 밖으로 유인해 냈다. 뒤늦게 알리스타가 돌아왔을 때, 마을은 이미 불길에 휩싸이고 가족은 처참하게 살해된 뒤였다. 알리스타는 분노로 불타올라 녹서스 진영을 향해 돌진했고 단신으로 수백의 군사를 도륙해 버렸다. 녹서스 군대는 나라에서 가장 뛰어난 소환사들을 동원한 뒤에야 겨우 분노에 찬 알리스타를 제압할 수 있었다. 알리스타는 쇠사슬에 묶인 채 녹서스로 끌려왔고, 그곳에서 귀족들의 여흥거리가 되었다. 검투사의 날에 출전하는 전사가 되어 몇 년 동안 쉬지 않고 시합에 출전해야 했던 것이다. 그 동안 고귀했던 알리스타의 성품은 서서히 뒤틀려 갔다.



점점 광기에 사로잡혀 가던 알리스타에게 젊은 하녀 아옐리아는 한 줄기 빛과 같은 존재였다. 아옐리아는 단 하나뿐인 친구로서 알리스타의 편이 되어 주었고, 녹서스를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왔다. 알리스타는 달아나면서도 언젠가 녹서스에 복수를 마치고, 새로운 삶의 희망을 준 아옐리아를 다시 찾겠다고 결심했다. 그 후로 알리스타는 숨어 살지 않았다. 그는 녹서스 정부의 탄압을 받는 이들을 위해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고, 녹서스 군의 어두운 기밀을 폭로해 녹서스 귀족들에게 엄청난 모욕감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알리스타는 자선 사업을 펼쳐 박애주의 상을 여러 번 수상했는데, 이는 전투에서의 분노나 학살과는 상반되는 면모이기에 더욱 흥미를 끌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