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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챔프 능력치,스킬,스토리,대사] 니달리 본문

게임/리그 오브 레전드

[롤 챔프 능력치,스킬,스토리,대사] 니달리

스레TV 2017. 11. 28. 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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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수풀 배회


[패시브] 기동성: 수풀에 들어서면 니달리의 이동 속도가 2초간 10% 증가합니다. 거리 5500 안에서 눈에 보이는 챔피언을 향해 움직일 때는 증가폭이 30%로 늘어납니다.

 

사냥 당함: 창 투척이나 매복 덫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4초간 니달리의 이동속도가 10% 증가하고 해당 적에게 '사냥 당함' 효과가 적용됩니다. 해당 적의 위치를 드러내고 니달리가 거리 5500 안에서 해당 적을 향해 움직일 때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며 해당 적에게 시전하는 숨통 끊기, 기습, 할퀴기 스킬이 강화됩니다.

 


[Q] 창 투척


[인간 형태 / 액티브] 사냥 당함: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사냥 당함' 효과가 4초간 적용됩니다.


지정한 방향으로 창을 던져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창이 처음 던져진 위치로부터 거리에 비례해 피해가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1500

- 투사체속도: 1300

- 투사체 폭: 40


1레벨2레벨3레벨4레벨5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6초6초6초6초6초

소모 마나

5060708090

최소 마법 피해

(+0.4 AP)

5075100125150

최대 마법 피해

(+1.2AP)

150225300375450


[Q] 숨통 끊기


[쿠거 형태 / 액티브] '사냥 당함' 효과: '사냥 당한' 챔피언에게 처음 사용하는 숨통 끊기 스킬은 피해량이 33%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에 대상의 목을 물어뜯어 추가 마법 피해 를 입힙니다. 대상의 체력이 낮을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증가: 75

 

1레벨

2레벨

3레벨

4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5

5

5

5

추가 믈리 피해

(+ 1.0 AD)(+ 0.24 AP)

4

20

50

90

최대 물리 피해

(+ 3.0 AD)(+ 0.6 AP)

10

50

125

225


[W] 매복 덫


[인간 형태 / 액티브] 사냥 당함: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사냥 당함' 효과가 4초간 적용됩니다. 덫 하나로 적 하나만 잡을 수 있으며 니달리가 3000거리 안에 있어야 사냥 당함으로 표시됩니다.


대상 위치에 함정을 설치합니다. 함정을 밟은 적은 4초간 20/40/60/80/100 + 현재 체력의 10/12/14/16/18(+0.02 AP)%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대상은 시야를 지속 시간 동안 공유합니다. 함정은 2분간 유지됩니다.


- 설치거리: 900


· 위치 노출

 


1레벨2레벨3레벨4레벨5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13초12초11초10초9초

소모 마나

4045505560

마법 피해

(+0.02 AP)

20 + 현재

체력의 10%

40 + 현재

체력의 12%

60 + 현재

체력의 14%

80 + 현재

체력의 16%

100 + 현재

체력의 18%

함정 지속시간

2분2분2분2분2분


[W] 급습


[쿠거 형태 / 액티브] '사냥 당함' 효과: '사냥 당한' 챔피언을 향해 최초로 직접 시전하는 기습 스킬은 범위가 750까지 늘어납니다. 또한 적이 바라보는 방향의 75만큼 앞에 착지합니다.

 

보조 효과: 쿠거 형태로 유닛을 처치하면 기습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전방으로 뛰어들며 착지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이동거리: 375

- 피해반경: 150

 

· 논타겟 이동

1레벨

2레벨

3레벨

4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5

5

5

5

마법 피해

(+ 0.3 AP)

50

100

150

200


[E] 태고의 생명력

[인간 형태 / 액티브] 야수의 기운을 불러내 아군 챔피언이나 자신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대상의 공격 속도를 6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 사정거리: 600

 

 

· 체력 회복

· 공격 속도 증가


1레벨2레벨3레벨4레벨5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12초12초12초12초12초

소모 마나

607590105120

체력 회복

(+0.5 AP)

4585125165205
공격 속도 증가20%30%40%50%60%


[E] 할퀴기


[쿠거 형태 / 액티브] [액티브] '사냥 당함' 효과: 할퀴기로 '사냥 당한' 챔피언에게 처음 피해를 입히면 기습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전방 작은 원뿔 범위의 적들을 할퀴어  70/130/190/250 (+0.4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300

- 원뿔넓이: 180도

 

1레벨

2레벨

3레벨

4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5

5

5

5

추가 믈리 피해

(+ 0.45 AP)

70

130

190

250


[R] 쿠거의 상

[액티브] 니달리는 언제든 인간과 쿠거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쿠거 상태가 되면 스킬이 변경되고 기본 공격이 근접 형태로 바뀝니다.

 

이 스킬을 레벨업 할 때마다 쿠거 상태의 스킬 성능이 향상됩니다. 쿠거 상태의 스킬은 마나 소모가 없습니다.

 

· 이동 속도 증가


1레벨2레벨3레벨

재사용 대기시간

3초3초3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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